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7 14:44

  • 뉴스 > 여수뉴스

해경교육원, 제40회 공공HRD콘테스트 대비 자체 예선 치뤄

기사입력 2022-05-24 14:0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오는 8월 국가인재개발원 주관 본선 대회 강의 분야 출전자 선발 위해
 

해양경찰교육원(원장 여인태)은 24일(오늘) 오전 교육원 소강당에서 제40회 공공HRD콘테스트 본선 대회 참가자 선발을 위한 교육원 자체 예선 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교육원에 따르면 이날 예선은 강의 분야 본선 진출자를 선발하기 위한 것으로 총 6명의 교수요원이 참여해 치열한 경연을 펼친 결과, 그 중 함정안전학과 권기수 교수요원 등 3명의 본선 출전자를 결정했다.
 

본선 진출자는 오는 8월에 충북 진천 국가인재개발원에서 열리는 본선 대회에 참가해 각급 중앙부처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등에서 뽑힌 최고의 교육·훈련 교수요원들과 열띤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여인태 교육원장은 ‶그간 해양경찰교육원의 우수한 교수요원들이 본선 대회에 나가 좋은 성과를 거두어왔던 것은 자체적으로 치열한 예선을 치룬 결과다.″며 ‶올해 본선 대회에서도 최고의 교수요원이 최고의 기량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양경찰교육원은 매년 본선 대회에서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인재원장상 등 다수의 상을 수상해 오는 등 공공부문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공공HRD콘테스트:교육·훈련기관 간 교류·협력 활성화와 교수요원 등의 역량개발 촉진을 위한 경연대회

 

새 희망을 열어가는 여수인터넷뉴스

기사제보/취재요청 061) 691-7500

여수인터넷뉴스 (hm7737@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