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7 14:44

  • 뉴스 > 여수뉴스

김회재 의원 “강화수가 여수시장 적임자”…지방선거 출마 예비후보 17명 적극지지 화답

기사입력 2022-04-21 19:4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21일 강화수 예비후보 사무실서 간담회 가져

 

김회재 국회의원과 지방선거에 출마를 준비 중인 도의원·시의원·비례대표 예비후보 등 17명, 핵심지지자 100여명이 강화수 더불어민주당 여수시장 예비후보 사무실에 전격 방문해 강화수 예비후보의 필승의지를 다졌다.
 


김회재 의원은 21일 강화수 예비후보 사무실에서 지방선거 출마를 준비 중인 도의원·시의원·비례대표 예비후보 등과 간담회를 가졌다. 강화수를 지지하는 핵심지지자 100여명도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도의원 예비후보 최무경, 최병용, 주종섭, 서일용, 정정호 ▲시의원 예비후보 이찬기, 이선효, 나현수, 정현주, 문상엽, 최정필, 이석주, 차석철, 박영평 ▲시의원 비례대표 김채경, 하혜순, 홍현숙 등 17명이 참석했다.
 


김회재 의원은 “정책과 공약 뿐만 아니라 중앙정부와 여수시의회와의 소통, 여수로 대규모 예산을 끌어올 수 있는 능력 등 모든 부분에서 강화수 예비후보가 여수시장으로 적임자이다. 여수의 발전을 위해 모두 힘을 합치자”며 강 예비후보를 추켜세웠다. 이에 도의원·시의원·비례대표 출마예정자·핵심지지자 등은 박수로 화답하며 강 예비후보의 적극지지를 밝혔다.

 

한편 강 예비후보는 ▲제1호 여수하수종말처리장 이전 ▲제2호 국립대학병원과 연계한 의료중심 율촌스마트시티 건설 ▲제3호 바다 빛깔 여수 관광 10대 프로젝트, <더놀자, 여수야!> ▲제4호 대중교통체계 7대 대전환 ▲제5호 반려동물 공약‘댕댕이와 냥냥이를 위한 5대 약속’ ▲한국화약 부지 100만평 가막만 친환경 수변시티 건설 ▲제7호 웅천부영 2·3차 감정평가 재실시 ▲제8호 ‘누구에게나 삶은 별처럼 아름다워야...’복지공약 등을 발표하며 여수의 비전을 제시하고 정책선거를 주도하고 있다.
 


여수시 삼일면에서 태어난 강화수 예비후보는 진남초·구봉중·여수고를 거쳐 연세대학교 문과대를 졸업 후 KAIST(카이스트) 석사과정에 재학중이다. 노무현정부 청와대 정책실 정책조정행정관, 문재인정부 청와대 국가안보실 평화기획행정관, 국방부장관 정책보좌관(고위공무원단 나급)을 역임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의 싱크탱크인 민주연구원 부원장을 맡고 있다.

 

새 희망을 열어가는 여수인터넷뉴스

기사제보/취재요청 061) 691-7500

여수인터넷뉴스 (hm7737@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