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30 15:05

  • 뉴스 > 여수뉴스

섬섬여수 여서동 실천본부, 자생단체 릴레이 캠페인 전개

아이스팩 분리수거‧재사용 홍보 및 수요처 발굴, 교통안전 캠페인 펼쳐

기사입력 2021-10-26 13:4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여서동 실천본부가 여서동 자생단체 간 유대를 강화하고, 모든 시민이 참여하는 시민운동으로 정착하기 위해 여서동 주민자치위원회와 함께 릴레이 캠페인을 펼쳤다.
 


섬섬여수 여서동 실천본부는 지난 22일 섬섬여수 여서동 실천위원, 주민자치위원, 여서동 직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릴레이 캠페인을 상징하는 피켓을 섬섬여수 여서동 실천본부장이 여서동 주민자치위원회에 전달하여 ‘참여‧응원‧화합하기’를 다짐했다.

 

또한 관내 식당가를 돌아다니며 아이스팩 수요처를 발굴함과 동시에 아이스팩 분리수거‧재사용을 홍보 하고, 안전 교통문화 확산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을 전개하며 시민운동 연합 캠페인을 펼쳤다.

 

신상숙 섬섬여수 여서동 민간본부장은 “여서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릴레이 캠페인을 같이 진행하여 더욱 뜻깊으며, 앞으로도 여러 자생단체와 함께 캠페인을 실시해 모든 시민이 참여하는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섬섬여수 여서동 시민운동 실천본부는 지난 3월 섬섬여수 세계로 3대 시민운동 발대식 이후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국제행사 성공개최 기원 리본달기 릴레이 행사 및, 여순사건 특별법 제정 촉구 등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새 희망을 열어가는 여수인터넷뉴스

기사제보/취재요청 061) 691-7500

권연심 (ysi808@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