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7 15:03

  • 뉴스 > 여수뉴스

여수시, 제2회 청년의 날 온라인 기념식 개최

‘청년이 바라보는 여수시’ 주제 솔직 발언으로 청년 공감의 장 마련

기사입력 2021-09-15 13: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여수시(시장 권오봉)는 대한민국의 미래와 희망인 청년들을 위해 제2회 청년의 날 기념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여수시가 주최하고 여수시 청년들로 구성된 제4기 청년활동가들이 참여해 ‘청년이 바라보는 여수시’를 주제로 진행되며,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17일 오후 5시 여수시 공식 유튜브로 생중계 할 예정이며, 관심 있는 시민들은 누구나 여수시 공식 유튜브 계정(여수이야기)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청년 5분 발언을 통해 청년활동가가 취업과 창업 등 여수시에서 청년으로 살아가면서 느낀 솔직한 감정과 여수시에 바라는 이야기로 청년들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청년 여러분의 오늘과 내일을 마음으로 지지하며 힘찬 응원을 보낸다”면서, “청년들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 당당하게 자립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튼튼한 디딤돌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청년의 날은 매년 9월 셋째주 토요일로 청년의 발전 및 지원을 도모하고 청년문제에 관심을 높이기 위해 작년에 처음 청년기본법이 제정되면서 법정기념일로 지정됐다.

 

 

언제나 다정한 벗 여수인터넷뉴스

시민과 함께 새로운 희망을 열어갑니다.

기사제보/취재요청 061) 691-7500

권연심 (ysi808@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