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7 15:03

  • 뉴스 > 여수뉴스

여수해경, 신임 경찰관과 청렴소통 공감의 시간 마련

지휘관이 선도하는 청렴 소통간담회로 신임직원과 소통의 장

기사입력 2021-09-14 15: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여수해양경찰서는 “신임경찰관들과 지휘관이 함께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하여 조직에 대한 애착심과 자긍심을 심어주기 위해 공감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14일 밝혔다.
 


여수해경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부터 경찰서 회의실에서 서장 및 신임경찰관 등 25명과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번 신임경찰관들은 임용된 지 1년 미만으로 일선 현장에서 활약하는 경찰관으로서 직장생활 애로 및 업무 개선사항 청취 등 토의가 이뤄졌다.
 

이들 신임경찰관들에게 공직자로서의 올바른 정신을 함양토록 하여 경찰공무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품행 및 올바른 가치관을 심어주고 공직저해 중요비위(음주운전, 갑질, 성비위, 금품수수)예방 및 부패근절 교육도 함께 진행됐다.
 

한편 간담회에 참석한 직원들은 “평소 공직생활에 애로사항과 업무 고충에 대해 서장님께 직접 건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어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만식 여수해경서장은 신임경찰관들에게 “해양경찰관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느끼고, 초심을 잃지 않고 국가와 국민이 신뢰할 수 있는 훌륭한 해양경찰이 되어 달라”고 말했다.

 

언제나 다정한 벗 여수인터넷뉴스

시민과 함께 새로운 희망을 열어갑니다.

기사제보/취재요청 061) 691-7500

여수인터넷뉴스 (hm7737@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